본문 바로가기
해외 영화

영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Bridget Jones's Baby, 2016)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2. 1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 멋진 배우 콜린퍼스가 나오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어바웃 타임 제작진이 만든 로맨스라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 포스터

<정보>

개봉 : 2016.09.28

장르 : 코미디, 로맨스, 멜로

국가 : 영국, 프랑스, 아일랜드, 미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3분

감독 : 샤론 맥과이어

출연진 : 콜린 퍼스, 패트릭 뎀시, 르네 젤위거, 엠마 톰슨, 셜리 헨더슨 등

 

 

<줄거리>

동시에 찾아온 인생 최고의 전성기
VS
뜻밖의 대위기!

시청률 1위 뉴스쇼의 PD가 되었지만 여전히 싱글인 브리짓 존스(르네 젤위거)는 연애정보회사 CEO 잭 퀀트(패트릭 뎀시)와 뜨거운(?) 사고를 치게 된다. 얼마 후 우연한 자리에서 전 남친 마크 다시(콜린 퍼스)와 마주친 브리짓 존스는 서로의 애틋한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된다.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맞은 브리짓 존스에게 예상치 못한 뜻밖의 대위기가 닥치고 놓칠 수 없는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데…

9월, 그녀의 선택은?

 

반응형

 

<리뷰>

십여년 만에 브리짓 존스 시리즈가 나왔습니다. 여주인공 브리짓과 같은 중년 여성의 결혼, 직장, 임신 등의 고민을 샤론 맥과이어 감독 특유의 연출로 1편의 명성을 이은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심각할 수 있는 문제를 적절한 개그와 로맨스로 잘 포현해냈습니다. 40대의 노처녀를 연기하는 르네 젤위거는 여전히 사랑스러웠고, 콜린 퍼스 역시 여전히 신사답고 멋있었습니다. 패트릭 뎀시도 정말 멋있었고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 리뷰

 

영화는 브리짓은 두 남자와 모두 관계를 하고 아이가 생겼는데 아이의 아버지가 누구인지를 두고 펼쳐지는 삼각관계의 스토리 라인을 다룹니다. 브리짓이 임신한 것을 모두에게 알리고, 셋이서 태교 교실에 다니는 장면은 정말 영화지만 압권이었습니다. 두 남자 주인공이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매력있고 즐겁게 영화를 끌어갔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인연이 아님을 인정하고 멋지게 브리짓을 놓아주는 잭의 모습도 참 멋있었습니다.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 리뷰

 

결국에는 모두의 예상대로 브릿과 마크의 결혼으로 마무리가 나지만, 마지막에 신문으로 다니엘 클리버가 살아있다는 떡밥이나옵니다. 후속편이 만약에 나온다면 클리버가 이야기에 나오며 갈등을 불러일으킬 것 같네요. 그런데 극중 사십대를 연기를 해서 만약 다음 시리즈가 나오면 오십대를 연기하는걸까요. 궁금하긴 하지만 잘 상상이 되지는 않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딱 이번 영화까지가 시리즈의 마침표로 하는게 맞을거 같네요.

 

728x90

 

<예고편>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영화 추천] 아이 필 프리티 - 정보/줄거리/리뷰/예고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리뷰해 볼 작품은 영화 아이 필 프리티입니다. 개봉 : 2018.06.06 장르 : 코미디 국가 : 미국, 중국 등급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0분 감독 : 애비 콘, 마크 실버스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