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영화

영화 비포 선셋(Before Sunset, 2004)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6.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비포 선셋》입니다.

 

비포 선셋 - 포스터

<정보>

개봉 : 2004.10.22

재개봉 : 2016.08.31

장르 : 로맨스, 멜로

국가 : 미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79분, 80분(재개봉)

감독 : 리처드 링클레이터

출연진 : 에단 호크, 줄리 델피, 베르농 도브체프, 루이즈 르모이네 토레스, 로돌프 파울리, 마리안느 플라스테그 등

 

 

<줄거리>

오랜만이야, 사랑!

비엔나에서의 꿈같은 하루, 6개월 후의 어긋난 약속…
그리고 9년이 지난 오늘, 파리에서 다시 마주한 제시와 셀린느. 서로 같지만 다른 기억을 간직해 온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류가 감돈다.

“그날 당신이 내 모든 것을 가져가 버린 것 같아”
그렇게 그 간의 진심을 서로에게 털어놓는 사이, 해는 저물고, 또다시 헤어짐의 순간이 다가오는데…

처음보다 짙은 그들의 두 번째 사랑,
우리는 반드시 지금을 기억하게 될 거야.

 

반응형

 

<리뷰>

비포 시리즈 중 두 번째 작품으로 비포 선라이즈로부터 9년 후, 제시와 셀린의 재회를 그린 영화입니다.

 

비포 선셋 - 리뷰

 

이 영화는 주인공 제시 (이단 호크)와 셀린 (줄리 델피)이라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제시와 셀린은 9년 전, 비엔나에서 우연히 만난 후 하루 동안 함께 보낸 사랑스러운 청춘 이야기를 담은 《비포 선라이즈》에서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9년 후, 제시가 파리에서 작가로 성공한 채 책 출간 행사를 갖는 자리에서 다시 만나게 됩니다.

 

비포 선셋 - 리뷰


《비포 선셋》은 제시와 셀린이 9년 동안의 시간을 지나 서로의 삶과 관계에 대해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전의 만남과 추억을 회상하며 서로의 삶의 선택과 변화, 아픈 과거와 희망적인 미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영화는 그들의 대화와 감정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그들의 관계의 변화와 성장, 그리고 사랑과 인생의 복잡한 면모들을 다룹니다.

 

비포 선셋 - 리뷰


《비포 선셋》은 첫 번째 작품 《비포 선라이즈》에서의 진솔한 대화와 로맨스를 이어가며, 두 주인공의 깊어진 관계와 성장을 그린 작품입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지난 9년 동안의 경험과 시간이 두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끼친 것인지, 그리고 그들이 다시 만나게 되어 무엇을 느끼고 결정하는지를 탐구합니다.

 

비포 선셋 - 리뷰


영화는 감미로운 대화, 섬세한 연기, 그리고 아름다운 파리의 풍경을 통해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주인공들의 내면의 갈등과 희망, 인생의 복잡한 선택들을 다루며, 그들의 이야기는 우리에게도 자신의 삶과 사랑에 대해 생각하게 해줍니다.

 

비포 선셋 - 리뷰


《비포 선셋》은 로맨틱 드라마와 인간의 이야기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꼭 추천할 만한 작품입니다.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과 대사, 그리고 두 주인공의 훌륭한 연기는 시리즈의 전작과 함께 아름다운 이야기를 완성해냅니다.

 

728x90

 

<예고편>

비포 선셋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비포 선셋》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비포 미드나잇(Before Midnight, 2013)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입니다. 개봉 : 2013.05.22 재개봉 : 2021.02.18 장르 : 로맨스, 멜로 국가 : 미국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러닝타임 : 108분 감독 : 리처드 링클레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