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드라마 《높은 성의 사나이》입니다.
<정보>
방송 기간 : 2015.01.15 - 2019.11.15
장르 : SF, 스릴러
국가 : 미국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시즌 수 : 4
에피소드 수 : 40부작(시즌 별로 10부작)
감독 : 데이비드 세멜, 대니얼 퍼시벌, 존 포셋
출연진 : 알렉사 다발로스, 루퍼트 에반스, 루크 클라인탱크, 루퍼스 스웰 등
<줄거리>
나치 독일과 일본 제국이 제2차 세계대전에서 승리해서 초강대국으로 군림하고 있는 세계를 그리고 있다.
<리뷰>
필립 K. 딕의 소설 《높은 성의 사나이》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아마존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리들리 스콧과 프랭크 스폿니츠가 제작을 맡았다.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총 4개 시즌으로 공개되었고 아마존 오리지널이라 프라임 비디오에서만 볼 수 있다.
나치 독일과 일본 제국이 제2차 세계대전에서 승리해서 초강대국으로 군림하고 있는 세계를 그리고 있다. 드라마는 소설의 기본적인 줄거리와 등장인물의 이름 그리고 몇 가지 중요한 요소 정도를 빌려온 것 말고는 세부 내용은 완전히 다르게 진행된다. 주요 무대인 샌프란시스코와 미국 서부는 일제가 점령했다는 설정으로, 현실의 샌프란시스코의 풍경에 일제의 문물이 이식된 것이 드라마 속 샌프란시스코의 포인트. 감독의 집념이 눈에 띄는 부분이다. 반대로 동부는 나치 독일이 점령하였으며, 뉴욕에는 나치의 문물이 이식되어 있다.
주연배우들은 존재감이 적고 오히려 주변 조연진들 이야기가 더 흥미진진하다. 또한 드라마가 4개 시즌의 분량임에도, 다룬 이야기가 워낙 많아서 많은 떡밥들이 회수되지 않았다. 모든 게 설명이 모자라고 갑작스러우며 불친절하여 아쉽다.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드라마 《높은 성의 사나이》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추천] 피아니스트 - 정보/줄거리/리뷰/예고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전쟁영화 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두말이 필요 없는 명작입니다. 개봉 : 2003.01.01 재개봉 : 2015.06.18 장르 : 전쟁, 드라마 국가 : 독일, 프랑스, 영국, 폴란드 등급 :
film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