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영화

영화 싱 스트리트(Sing Street, 2016)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5.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싱 스트리트>입니다.

 

싱 스트리트 - 포스터

<정보>

개봉 : 2016.05.19

장르 : 드라마, 로맨스, 멜로

국가 : 아일랜드, 미국, 영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06분

감독 : 존 카니

출연진 : 퍼디아 월시 필로, 루시 보인턴, 마리아 도일 케네디, 에이단 길렌, 잭 레이너, 켈리 손튼 등

 

 

<줄거리>

두.근.두.근!
처음 만난 사랑, 처음 만든 음악!

‘코너’는 전학을 가게 된 학교에서 모델처럼 멋진 ‘라피나’를 보고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라피나’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덜컥 밴드를 하고 있다는 거짓말을 한 ‘코너’는 급기야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제안하고 승낙을 얻는다.
날아갈 것만 같은 기분도 잠시, ‘코너’는 어설픈 멤버들을 모아 ‘싱 스트리트’라는 밴드를 급 결성하고 ‘듀란듀란’, ‘아-하’, ‘더 클래쉬’ 등 집에 있는 음반들을 찾아가며 음악을 만들기 시작한다.
첫 노래를 시작으로 조금씩 ‘라피나’의 마음을 움직인 ‘코너’는 그녀를 위해 최고의 노래를 만들고 인생 첫 번째 콘서트를 준비하는데…

첫눈에 반한 그녀를 위한 인생 첫 번째 노래!
‘싱 스트리트’의 가슴 설레는 사운드가 지금 시작된다!

 

반응형

 

<리뷰>

<원스>, <비긴 어게인>을 연출한 존 카니 감독의 3번째 음악 영화이다. 감독 본인의 학창 시절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구성했다. 아일랜드 출신으로 1999년생 가수 퍼디아 월시-필로가 본 영화의 주연을 맡아 첫 연기를 선보였다. 1980년대 더블린을 배경으로 한 본 영화는 소실감과 가정 문제로 괴로워하는 소년 코너가 밴드를 결성해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싱 스트리트 - 리뷰


영화의 주인공 코너는 교회학교를 다니는 중 강제로 전학을 가게 되면서, 미술을 전공하는 아름다운 소녀 라피나에게 마음을 빼게 됩니다. 코너는 라피나를 위해 밴드를 만들고, 그를 위한 노래를 작곡하게 된다. 이를 통해 코너는 밴드와 음악을 통해 성장하게 되고, 라피나와의 로맨스도 펼쳐진다.

 

싱 스트리트 - 리뷰


이 영화는 캐스팅, 음악, 영상미 등 모든 면에서 좋은 작품으로 평가받았다. 특히, 80년대 팝 음악이 대거 사용되어 음악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영화이다. 또한, 코너와 라피나의 풋풋한 로맨스와 코너의 성장 과정이 눈에 띄게 그려져 감동을 주기도 한다.

 

728x90

 

<예고편>

싱 스트리트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싱 스트리트>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추천] 비긴 어게인 - 정보/줄거리/리뷰/예고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비긴 어게인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아직도 제 플레이리스트에 이 영화의 ost들이 들어 있네요. 개봉 : 2014.08.13 재개봉 : 2020.12.31 장르 : 로맨스, 멜로 국가 : 미국 등급 : 15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