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영화

영화 공모자들(Traffickers, 2012)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5.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공모자들》입니다.

 

공모자들 - 포스터

<정보>

개봉 : 2012.08.29

장르 : 범죄, 스릴러

국가 : 한국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러닝타임 : 111분

감독 : 김홍선

출연진 : 임창정, 최다니엘, 오달수, 조윤희, 정지윤, 조달환 등

 

 

<줄거리>

심장 8억, 간 4억, 신장 3억 5천…
여객선이 공해상으로 진입하는 순간, 그들의 ‘작업’이 시작된다!

여행을 떠나는 수많은 인파 속 중국 웨이하이행 여객선에 오른 상호(최다니엘 扮)와 채희(정지윤 扮). 둘만의 첫 여행으로 마냥 행복하기만 하다. 하지만 설렘도 잠시. 그날 밤, 상호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출구 없는 바다 한가운데 위치한 여객선 안에서 아내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더 혼란스러운 것은 여행 중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도, 아내의 물건도 모두 사라진 것! 게다가 탑승객 명단에조차 아내의 이름이 없다.

한편, 장기밀매 현장총책이자 업계 최고의 실력자인 영규(임창정 扮)는 설계자 동배로부터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받고 출장 전문 외과의 경재(오달수 扮), 운반책 준식, 망잡이 대웅과 함께 작업을 준비하고 있다. 세관원 매수에서부터 작업물 운반까지 극비리에 진행되는 작업. 한 치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 긴장 속, 작업대 위 ‘물건’을 확인한 영규는 충격에 휩싸인다. 과거 자신이 알았던 채희가 그곳에 있었던 것!

이제 웨이하이까지 남은 시간은 단 6시간!

아내를 찾아 나선 상호의 집요한 추적은 시작되고, 영규는 채희를 죽일 수도 살릴 수도 없는 딜레마에 빠지는데…

올 여름, 당신의 심장을 노리는 그들이 온다!

 

반응형

 

<리뷰>

2012년 8월 29일에 개봉한 한국 영화이다. 한국과 중국을 오고 가는 여객선 내에서 벌어지는 납치와 장기적출, 장기밀매 등을 다룬 범죄 스릴러이다.

 

공모자들 - 리뷰

 

흥행 수익을 위해 편집과 연출로 유혈과 범죄 부분을 지워내 억지로 15세 판정을 받게 할 바엔, 그냥 보여줄 거 다 보여주고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겠다는 감독의 의견이 반영돼서인지 18세 미만 관람불가로 개봉했다.

 

공모자들 - 리뷰


장기매매라는 자극적인 소재와 과거가 좋지않은 주인공이 활약한다는 줄거리 때문인지 원빈 주연의 영화 아저씨와 비슷하다는 의견도 있으나, 순수 픽션인 아저씨와는 다르게 이 영화는 사회 고발물로서의 성격이 강해 표절 시비 등은 일어나지 않았다.

 

공모자들 - 리뷰

 

코미디, 양아치, 능구렁이 연기 전문이던 임창정이 드물게 진지한 역할을 맡아 재평가를 받은 바 있다. 개인적으로 임창정 배우를 굉장히 좋아하지만 사투리 연기는 부자연스러워서 몰입이 좀 깨져서 아쉬움을 느꼈다.

 

728x90

 

<예고편>

공모자들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공모자들》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추천] 아저씨 - 정보/줄거리/리뷰/예고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이 필요없는 영화 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원빈 배우의 굵직한 영화 입니다. 개봉 : 2010.08.04 장르 : 액션, 드라마 국가 : 한국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19분 감독 :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