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영화

영화 브레이크 업: 이별후애(愛)(The Break-Up, 2006)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5.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로맨스 영화 《브레이크 업: 이별후애》입니다.

 

브레이크 업: 이별후애 - 포스터

<정보>

개봉 : 2007.03.22

장르 : 코미디, 로맨스, 멜로

국가 : 미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06분

감독 : 페이튼 리드

출연진 : 빈스 본, 제니퍼 애니스톤, 존 파브로, 조이 로렌 아담스, 주디 데이비스, 제이슨 베이트먼 등

 

 

<줄거리>

“우리 헤어져”
떠보는 걸까? 아님 진심인 걸까?

시카고에서 관광 가이드를 하는 게리(빈스 본)와 갤러리 큐레이터인 브룩(제니퍼 애니스톤)은 사귄 지 2년 된 커플. 브룩은 처음에는 자신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치던 게리가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자기 중심적인 행동을 보이고, 자신의 존재를 너무 당연히 여기게 되자 서운함을 느낀다. 어느 날 사소한 문제로 시작된 브룩과 게리의 말다툼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고, 게리의 이기적인 생각과 변명들에 화가 머리 끝까지 치민 브룩은 강력한 한마디를 던진다. “우리 헤어져”

이별후회? 이별후애(愛)!
진심은 그게 아닌데, 사랑은 왜 자꾸 어긋나기만 하는 걸까?

사실 게리가 조금만 더 자신을 배려해 주고 이해해 주었으면 하는 것이 그녀의 속마음. 하지만 그녀의 속뜻을 알아챌 리 없는 게리는 이별 앞에서 고민하기 시작하고, 점점 삐뚤어진 행동으로 그녀의 속을 더욱 긁어 놓는다. 설상가상으로 “그에게 더 세게 나가라”는 그녀 친구들과, “그녀에게 다른 남자가 생긴 것”이라는 그의 친구들의 참견은 둘의 사이를 최악으로 만들어 놓는다. 여전히 사랑하지만 자꾸만 엇갈리는 두 사람. 게리와 브룩은 서로를 이해하고 이별 없는 사랑을 만들 수 있을까?

 

반응형

 

<리뷰>

영화 《브레이크 업: 이별후애》는 2006년 개봉한 로맨스 코미디드라마 영화입니다. 감독은 페이튼 리드(Peyton Reed)입니다.

 

브레이크 업: 이별후애 - 리뷰


이 영화는 게리와 브룩, 둘 다 일을 하고 살면서 같이 살고 있는 커플의 이별 이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둘은 함께 살면서 서로의 차이점과 불만을 마주하게 되고, 결국 이별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끝까지 서로를 잊지 못하고, 이별 후에도 서로를 마주하며 자신들의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게 됩니다.

 

브레이크 업: 이별후애 - 리뷰


영화의 가장 큰 장점은 현실적인 연애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로맨틱한 모멘트보다도 서로의 갈등과 현실적인 문제를 해결하려는 노력과 고민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존과 브룩의 케미스트리와 배우들의 연기가 매우 자연스럽고, 이들이 상황에 따라 변하는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여 관객들의 공감과 이입을 자아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브레이크 업: 이별후애 - 리뷰


하지만 이 영화는 로맨스 코미디드라마로서의 모든 요소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때로는 진지하고 감정적인 장면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영화를 시청하려면 로맨스 코미디뿐만 아니라 감정적인 영화도 즐기는 관객들에게 추천됩니다.

 

728x90

 

<예고편>

브레이크 업: 이별후애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브레이크 업: 이별후애》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추천] 연애의 온도 - 정보/줄거리/리뷰/예고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입니다. 개봉 : 2013.03.21 장르 : 로맨스, 멜로 국가 : 한국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12분 감독 : 노덕 출연진 : 이민기, 김민희, 라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