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영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My Love, My Bride, 2014)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3.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입니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 - 포스터

<정보>

개봉 : 2014.10.08

장르 : 로맨스, 멜로

국가 : 한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11분

감독 : 임찬상

출연진 : 조정석, 신민아, 윤정희, 배성우, 정다경, 이시언 등

 

 

<줄거리>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
정말 결혼하면 다 이래?!

4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대한민국 보통 커플, 영민(조정석)과 미영(신민아).
마냥 행복할 줄만 알았던 달콤한 신혼생활도 잠시.
사소한 오해와 마찰들이 생기며 ‘결혼의 꿈’은 하나둘씩 깨지기 시작하는데….
이 결혼, 과연 잘한 걸까?

도대체 말이 안 통하는 철부지 남편 ‘영민’
사사건건 잔소리만 늘어가는 아내 ‘미영’
정말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왜 이렇게 힘든 걸까?

상상하고 꿈꿔 온 결혼, 그 이상의 ‘속’ 깊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반응형

 

<리뷰>

1990년 박중훈, 최진실 주연, 이명세 감독이 연출한 한국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1990)》를 24년 만에 리메이크한 영화이다. 원작이 1990년 당시 좋은 성적으로 흥행하고 평도 좋았던 만큼 이 리메이크작은 우려도 많았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 - 리뷰


조정석, 신민아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했으며 《효자동 이발사》의 연출을 맡은 임찬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배우들의 연기는 너무 잘 어울리고 좋았다고 본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 - 리뷰


대체적인 평은 무난한 편이다. 캐스팅도 잘 되었고, 원작과는 다른 개성을 살려내 리메이크 작품으로서는 드물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개인적으로도 신파적인 부분 없이 잔잔하고 현실감 있는 사람 사는 이야기가 참 보기 좋았던 기억이 있다.

 

728x90

 

<예고편>

나의 사랑 나의 신부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추천] 연애의 온도 - 정보/줄거리/리뷰/예고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연애의 온도입니다. 개봉 : 2013.03.21 장르 : 로맨스, 멜로 국가 : 한국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12분 감독 : 노덕 출연진 : 이민기,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