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영화

영화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Nameless Gangster : Rules of Time, 2011)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해 드릴 영화는 《범죄와의 전쟁》입니다. 10번은 넘게 보고 대사까지 다 외워버린 수준의 영화네요.

 

범죄와의 전쟁 - 포스터

<정보>

개봉 : 2012.02.02

장르 : 범죄, 드라마

국가 : 한국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러닝타임 : 133분

감독 : 윤종빈

출연진 : 최민식, 하정우, 조진웅, 마동석, 곽도원 등

 

 

<줄거리>

2012년 2월, ‘나쁜 놈들의 전성시대’가 시작된다!

비리 세관 공무원 최익현, 보스 최형배를 만나다!
1982년 부산. 해고될 위기에 처한 비리 세관원 최익현(최민식)은 순찰 중 적발한 히로뽕을 일본으로 밀수출, 마지막으로 한 탕 하기 위해 부산 최대 조직의 젊은 보스 최형배(하정우)와 손을 잡는다.

머리 쓰는 나쁜 놈과 주먹 쓰는 나쁜 놈, 부산을 접수하다!
익현은 탁월한 임기응변과 특유의 친화력으로 형배의 신뢰를 얻는 데 성공한다. 주먹 넘버원 형배와 로비의 신 익현은 함께 힘을 합쳐 부산을 접수하기 시작하고, 두 남자 앞에 나쁜 놈들의 전성시대가 펼쳐진다.

넘버원이 되고 싶은 나쁜 놈들의 한판 승부. 범죄와의 전쟁
하지만 1990년 범죄와의 전쟁이 선포되자 조직의 의리는 금이 가고 넘버원이 되고 싶은 나쁜 놈들 사이의 배신이 시작된다. 살아남기 위해 벌이는 치열한 한판 승부, 최후에 웃는 자는 과연 누가 될 것인가?

 

반응형

 

<리뷰>

윤종빈 감독의 《범죄와의 전쟁》은 2012년 개봉한 대한민국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조직 간의 전쟁을 그리고 있으며, 다양한 등장인물들의 인간관계와 고독, 그리고 복수와 이기심을 그린 작품입니다.

 

범죄와의 전쟁 - 리뷰


이 영화는 현실적인 조직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나오는 조폭들이 보여주는 행태는 비열함 그 자체이며 미화되는 부분이 없습니다. 상당히 블랙 코미디스러운 연출이 많습니다. 또한 강렬한 액션과 재미있는 인간관계, 복수와 이기심을 다룬 스토리가 매력적이며, 이를 통해 관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범죄와의 전쟁 - 리뷰

 

또한 얽히고설킨 혈연, 지연, 학연 등의 인맥에 쉽사리 좌우되고 서열에 집착하는 당시 기성세대의 민낯을 희극적이면서도 소름 돋을 만큼 사실적으로 묘사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범죄와의 전쟁 - 리뷰


전반적으로 《범죄와의 전쟁》은 윤종빈 감독의 연출력과 신선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작품으로, 한국 영화의 발전을 보여주는 대표작 중 하나입니다. 물론 폭력적인 장면과 인간관계를 다루는 내용 때문에 관객들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추천할 만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728x90

 

<예고편>

범죄와의 전쟁 - 예고편

주관적인 평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범죄와의 전쟁》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리뷰] 신세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 많이 보아서 이제는 대사가 다 외워진 영화 신세계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개봉 : 2013.02.21 재개봉 : 2020.05.21 장르 : 범죄, 드라마 국가 : 한국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