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영화

영화 다빈치 코드(The Da Vinci Code, 2006)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2. 1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다빈치 코드》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다빈치 코드 - 포스터

<정보>

개봉 : 2006.05.18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국가 : 미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47분

감독 : 론 하워드, 톰 행크스, 오드리 토투, 이안 맥켈런, 장 르노, 폴 베타니 등

 

 

<줄거리>

루브르 박물관 대화랑에서 발견된 시체…
천재화가 다 빈치의 작품 속에 숨겨진 충격적인 코드…

특별강연을 위해 파리에 체류 중이던 하버드대 기호학자 로버트 랭던(톰 행크스)은 깊은 밤 급박한 호출을 받는다. 루브르 박물관의 수석 큐레이터 자크 소니에르가 박물관 내에서 살해당한 시체로 발견된 것이다. 시체 주변에 가득한 이해할 수 없는 암호들… 그중 ‘P.S. 로버트 랭던을 찾아라’는 암호 때문에 살인누명까지 뒤집어쓴 랭던은 자크의 손녀이자 기호학자인 소피 느뷔(오드리 토투)와 함께 자크가 남긴 불가사의한 수수께끼를 풀어나가기 시작한다.


인류역사를 뒤바꿀 거대한 비밀이 벗겨지는 순간,
최초의 목격자는 당신이다!

랭던과 소피는 시시각각 좁혀오는 경찰 조직과 파슈 국장(장 르노)의 숨 가쁜 포위망을 피하면서, ‘모나리자’, ‘암굴의 성모’ 등 천재화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작품들 속에 숨겨진 충격적인 비밀을 추적한다. 하지만 코드 속에 감춰진 실마리를 쫓아 진실에 접근할수록 비밀단체 시온 수도회가 지켜온 비밀을 지워버리려는 ‘오푸스 데이’의 추격은 더욱 격렬해지고, 마침내 두 사람은 인류 역사를 송두리째 뒤바꿀 거대한 비밀과 마주하게 되는데...

 

반응형

 

<리뷰>

영화 《다빈치 코드》는 2006년에 개봉한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로, 대중적인 작가 댄 브라운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합니다.

 

다빈치 코드 - 리뷰


이 영화의 주요 플롯은, 천주교 교황 사신이 살해되고 그의 유산인 다방면에 걸쳐 있는 비밀을 찾으려는 이들의 이야기입니다. 로버트 랭던과 소피 누베는 다바오(이안 맥켈런)라는 한국인 과학자의 유작에서 새로운 힌트를 찾으며, 이 힌트들을 따라 다방면에 걸쳐 있는 비밀과 유산을 찾아 나섭니다.

 

다빈치 코드 - 리뷰


영화는 문제와 수수께끼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천주교 교회의 비밀과 마술적인 원소들이 등장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영화는 동시에 이론적이고 철학적인 질문들도 던져줍니다. 예를 들면, 그림과 사실, 신앙과 이성 사이에서 대립이 일어나는 문제와 같은 것들입니다.

 

다빈치 코드 - 리뷰


하지만 이 영화는 논란이 많은 작품 중 하나입니다. 천주교와 관련된 비판적인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어, 신앙적인 사람들에게는 불쾌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 영화의 정확성과 역사적인 내용들이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다빈치 코드 - 리뷰


전반적으로 《다빈치 코드》는 액션과 서스펜스 요소가 결합된 미스터리 영화로, 이야기의 복잡성과 논란성이 높은 내용들로 인해 관객들의 반응이 분분합니다. 하지만 높은 수준의 연기와 빠른 전개속도, 그리고 시각적인 효과들로 이루어진 시각적 스펙터클은 여전히 이 영화의 강점 중 하나입니다.

 

728x90

 

<예고편>

다빈치 코드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다빈치 코드》의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영화 추천] 버닝 - 정보/줄거리/리뷰/예고편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버닝입니다. 전종서 배우의 풋풋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개봉 : 2018.05.17 장르 : 미스터리 국가 : 한국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48분 감독 :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