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영화

영화 나의 PS 파트너(My PS Partner, 2012)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8.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작품은 영화 《나의 PS 파트너》입니다.

 

나의 PS 파트너 - 포스터

<정보>

개봉 : 2012.12.06

장르 : 로맨스, 멜로, 코미디

국가 : 한국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러닝타임 : 114분

감독 : 변성현

출연진 : 지성, 김아중, 신소율, 강경준, 김성오, 정수영 등

 

 

<줄거리>

옛 사랑에 허덕이며 망가져 버린 가여운 연애 하수, 현승(지성)
전여친에게 멋진 새 남자가 생겼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열등감 폭발, 외로움 증폭에 잠 못 이루고 뒤척이던 그에게
어느 날 밤, 야릇한 전화 한 통이 걸려온다!

무결점 외모로도 극복 못한 남친 애정 결핍 증후군, 윤정(김아중)
그의 관심을 되돌릴 비장의 이벤트를 준비한다.
앙큼한 목소리, 발칙한 스킬로 뜨거운 순간을 유발하지만,
수화기 너머의 남자, 남친이 아니다?!

거침없이 솔직하게! 내숭없이 짜릿하게!
이보다 더 궁금할 수 없는 ‘19금 연애’가 찾아 온다!

 

반응형

 

<리뷰>

19금 소재를 깔끔하게 잘 다루었으며, 영화에서 보여주는 오래된 커플들의 속마음을 잘 표현한 현실성 있는 스토리가 공감을 얻을만하다.

 

나의 PS 파트너 - 리뷰

 

지성 배우가 기존의 젠틀한 이미지를 깨고서 찌질이 남자로 변신하는 것도 꽤나 볼 만하다. 또한 신소율 배우는 베드신에서 여성 캐릭터라고 수줍어하거나 수동적인 모습이 아니라, 상대 배우에게 화끈한 대사를 날리며 적극적인 표현이 아주 코믹하면서도 짜릿한 베드신이었고 로맨틱 코미디의 재미를 제대로 살렸다.

 

728x90

 

<예고편>

나의 PS 파트너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나의 PS 파트너》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킹메이커(Kingmaker, 2021) 정보 줄거리 후기 예고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입니다. 개봉 : 2022.01.26 장르 : 드라마 국가 : 한국 등급 : 15세 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3분 감독 : 변성현 출연진 : 설경구, 이선균, 유재명,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