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작품은 영화 《토이 스토리 3》입니다.
<정보>
개봉 : 2010.08.05
장르 : 애니메이션
국가 : 미국
등급 : 전체 관람가
러닝타임 : 102분
감독 : 리 언크리치
출연진 : 톰 행크스, 팀 알렌, 조앤 쿠삭, 김승준, 박일, 함수정 등
<줄거리>
이별은 없어! 우리는 반드시 함께 돌아가야 해!
모든 장난감들이 겪는 가장 슬픈 일은 바로 주인이 성장해 더 이상 자신들과 놀아주지 않는 것.
우디와 버즈에게도 그 위기가 찾아온다. 앤디가 대학에 진학, 집을 떠나게 된 것.
헤어짐의 불안에 떨던 토이들은 앤디 엄마의 실수로 집을 나오게 된 이들은 우여곡절 끝에 탁아소에 기증되는 신세가 된다!
앤디가 자신들을 버렸다고 생각하는 토이들. 그런데 오마이갓, 어린이집 애들 장난이 아니게 난폭하고 험하다. 그리고 상상도 못 했던 거대한 음모까지 숨겨져 있는 어린이집 장난감의 세계.
그러다 앤디가 여전히 자신들을 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토이 군단은 앤디 곁으로 돌아가기 위해 생애 가장 큰 모험을 결심한다. 우디를 중심으로 똘똘 뭉친 토이들 과연 이들의 위대한 탈출은 성공할 것인가!
<리뷰>
딱 3부작까지 최고였다고 느껴진다. 4편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아쉬운 속편이라고 생각된다. 하지만 3편은 그 어느 때보다 명장면이 많았고 엔딩 또한 압권이었다. 시리즈를 보고 자란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고 생각한다.
앤디가 보니에게 장난감들을 전해주며 하나하나 애정 어린 설명을 해주고 동심으로 돌아가서 장난감들과 마지막으로 함께 노는 장면은 토이 스토리 1 때부터 보아온 사람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특히 우디를 목마 태우고 노는 장면에서 어린 앤디와 청년이 된 앤디의 모습이 겹쳐지면서 시리즈의 완성을 보여주었다.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토이 스토리 3》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