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영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Avengers: Infinity War, 2018)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5.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입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포스터

<정보>

개봉 : 2018.04.25

장르 : 액션, SF, 어드벤처, 판타지

국가 : 미국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49분

감독 : 앤서니 루소, 조 루소

출연진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조슈 브롤린, 마크 러팔로, 톰 히들스턴, 크리스 에반스 등

 

 

<줄거리>

새로운 조합을 이룬 어벤져스,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세계의 운명이 걸린 인피니티 스톤을 향한
무한 대결이 펼쳐진다!

4월, 마블의 클라이맥스를 목격하라!

 

반응형

 

<리뷰>

어벤져스 실사영화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이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3의 일곱번째 작품이다. 이 전까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일어난 모든 사건의 흑막인 타노스가 직접적으로 메인 빌런으로 등장하며, 같은 세계관에 속해 있음에도 서로 만난 적이 없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소서러까지 모두 출연한 작품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리뷰

 

두 시간 반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으로도 커버하기 힘든 압도적 물량의 각양각색의 히어로들, 마침내 움직이기 시작한 역대급 빌런 타노스의 여정과 전면전을 한 영화에 모두 다루기에 개봉은커녕 예고편이 나오기 전에 불안의 여론이 많았으나 공개와 동시에 대부분의 불안을 일축시켰다. 루소 형제는 다시 한번 자신들의 재능을 입증했고, 인피니티 워를 성공적으로 끝마침으로써 영화계에서 MCU의 위치를 더욱더 공고히 함과 동시에 당시 기준 히어로 영화 역사상 최고 흥행이라는 신화를 탄생시켰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리뷰


20명 남짓의 주조연급 히어로들과 빌런들을 다루면서도 지루한 장면이 거의 없이 결말까지 팽팽하게 이어지는 이야기의 흐름으로 대호평을 받았으며, 히어로들이나 빌런도 자신이 모습을 드러내는 분량 내내 짧고 굵직하게 활약하며 존재감을 과시해 묻히는 인물 하나 없이 제 역할을 수행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리뷰


히어로의 승리를 전면으로 부정하고 오히려 빌런이, 그것도 수많은 히어로들이, 그리고 온 우주가 그동안 쌓아 올린 업적을 손가락 튕기기 하나로 죄다 먼지로 만들어버리며 재기와 반격의 여지를 주지 않고 완벽하게 승리하는 전개와 결말이 전 세계를 전율케 했다. 영화의 전개가 관람객들의 예상과 기대를 계속해서 벗어나며 악역이 승리하는 결말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리뷰


후속작에 대한 기대감을 확실하게 어필하는 데 성공했다. 또한 전반적인 짜임새는 물론이고 개연성에 맞지 않는 떡밥과 설명으로 인해 영화의 몰입도를 해친 배대슈나 저스티스 리그에 비해 본 영화에 출연하지 않는 앤트맨, 호크아이에 대한 설명과 캡틴 마블에 대한 암시도 적절하게 배치하며 연이어 개봉하는 솔로 영화들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였다. 최고의 빌런 타노스의 신념과 철학에 대한 묘사는 영화를 더 좋게 만들었다. 보통 히어로물에서는 대의를 위해 개인적 감정을 배제하는 것이 흔한 일인데 인피니티 워에서 개인감정을 완벽하게 제어한 건 타노스뿐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리뷰


비록 제목이 어벤져스이긴 하지만, 완전한 어벤져스 영화는 아니다. 어벤져스의 일원들이 완전히 뭉치지 못했으며, 빌런을 저지하지 못한 채로 끝나는 결말이다. 이번작에서 풀리지 않을 수수께끼들을 늘어놓은 채 이 수수께끼들을 푸는 것은 후속작의 역할로 맡겨두고 퇴장했다. 즉 초석을 깔아주는 영화인 셈이다.

 

728x90

 

<예고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추천] 어벤져스: 엔드게임 - 정보/줄거리/리뷰/예고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입니다. 개봉 : 2019.04.24 장르 : 액션, SF 국가 : 미국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81분 감독 : 앤서니 루소, 조 루소 출연진 : 로버트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