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입니다.
<정보>
개봉 : 2019.05.03
장르 : 범죄, 스릴러, 드라마
국가 : 미국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러닝타임 : 109분
감독 : 조 벌링거
출연진 : 잭 에프론, 릴리 콜린스, 할리 조엘 오스먼트, 카야 스코델라리오, 존 말코비치, 짐 파슨스 등
<줄거리>
다정하고 똑똑한 그가 잔혹한 연쇄 살인마라니! 테드 번디와 사랑에 빠진 싱글 맘 리즈는 그의 범죄 사실을 수년간 믿지 못한다. 악명 높은 범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테드와 리즈는 술집에서 처음으로 만나 사귀게 되지만 리즈는 과거 신문에서 봤던 살인사건 범인의 몽타주가 테드와 비슷하다고 느끼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테드가 체포된다. 체포된 후 테드는 모든 살해 혐의에서 유죄를 판결 받아 사형을 선고받는다. 테드의 재판을 지켜본 리즈는 자신이 신고해서 테드가 체포되었다는 죄책감에 고통스러워한다. 10년 후 테드가 사형당하기 전 리즈는 테드에게 찾아가 테드가 살해한 한 여성의 사진을 보여주며 끝까지 결백하다고 주장하는 테드에게 자백을 요구하고 테드는 자백을 한다. 이에 리즈는 충격을 받고 감옥을 떠나지만 딸 몰리와 새 남자친구에게 괜찮다고 말하며 이야기가 마무리된다. 영화가 끝나가면서 테드가 42세의 나이로 1989년 1월에 처형되었다는 사실과 테드가 사형당하기 전 자신이 30명의 여성들을 살해했다고 자백한 사실이 나온다. 테드의 유골은 테드가 자신이 살해한 시체들을 매장했던 캐스케이드산맥에 뿌려졌다고 한다.
<리뷰>
넷플릭스에서 2019년 5월 3일에 공개된 미국 영화이다. 장르는 스릴러, 범죄 영화이며 상영 등급은 청소년 관람불가. 연쇄살인범 테드 번디의 전 여자친구인 엘리자베스 클로퍼가 쓴 《The Phantom Prince: My Life with Ted Bundy》를 원작으로 한다.
이 영화는 특히 에프론이 번디 역을 연기한 것으로 찬사를 받았는데, 이는 오싹하고 카리스마가 느껴집니다. 하지만 살인자에 대한 매력과 희생자에 대한 집중력 부족으로 비판을 받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미국에서 가장 악명 높은 연쇄 살인범 중 한 명에 대한 독특한 시각을 제공하고 그가 피해자들에게 가한 공포를 상기시키기에 볼만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추천] 하이웨이맨 - 정보/줄거리/리뷰/예고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입니다. 공개일 : 2019.03.29 장르 : 범죄, 드라마 국가 : 미국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러닝타임 : 131분 감독 : 존 리 핸콕 출연진 : 우디 해럴
film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