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영화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Fast & Furious 7, 2015)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5.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입니다.

 

분노의 질주: 더 세븐 - 포스터

<정보>

개봉 : 2015.04.01

장르 : 액션

국가 : 미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38분

감독 : 제임스 완

출연진 : 빈 디젤, 폴 워커, 드웨인 존슨, 제이슨 스타뎀, 루카스 블랙, 미셸 로드리게스 등

 

 

<줄거리>

역대 최강의 멤버 VS 사상 최악의 상대
팀을 지키기 위한 그들의 반격이 시작된다!

거대 범죄 조직을 소탕한 뒤 전과를 사면 받고, 평범한 일상을 되찾은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
하지만 평화도 잠시, 한(성 강)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이어, 도미닉의 집이 순식간에 폭파당한다.
그들을 차례대로 제거하려는 최악의 상대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의 등장으로 도미닉은 다시 한 번 역대 최강의 멤버들을 불러모아 숨막히는 반격을 결심하는데…

 

반응형

 

<리뷰>

2015년 4월 1일 개봉한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7번째 작품이다.

 

분노의 질주: 더 세븐 - 리뷰

 

폴 워커의 유작이란 점이 본작에 플러스 요인이 되었다는 의견이 많다. 물론 액션 블록버스터로서도 세련된 완성도를 자랑하지만, '다시 돌아온 집에서 가족과 함께 편안한 삶'을 누리길 바라며 브라이언을 떠나 보내는 동료들의 모습과 지난 시리즈에 출연했던 폴 워커의 모습을 되짚는 마지막 장면들은 기존 시리즈의 팬이 아닌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정도로 감동적이다.

 

분노의 질주: 더 세븐 - 리뷰


다소의 개연성을 희생하여 이후 연속될 시리즈를 위해 폴 워커의 부재, 그 빈자리에 들어갈 새로운 캐릭터, 더 많은 이야기와 스케일 확장 등 자칫 복잡해질 수 있었던 스토리를 돔의 일행과 쇼 일당의 대결 구도로 단순화시켜서 교통정리를 하고 그러면서도 돔 일행 특유의 캐릭터성을 살려낸 깔끔한 오락 영화이다.

 

728x90

 

<예고편>

분노의 질주: 더 세븐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폴 워커를 이 시리즈에서 더 볼 수 없다는 생각에 아쉬움이 컸었죠. 추모곡인 'See you again'도 참 회자가 많이 되는 곡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추천]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 정보/줄거리/리뷰/예고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입니다. 개봉 : 2017.04.12 재개봉 : 2020.03.19 장르 : 액션, 범죄, 스릴러 국가 : 미국, 일본, 프랑스, 캐나다, 영국, 아메리칸사모아 등급 : 15세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