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영화

영화 퍼스트 어벤져(Captain America: The First Avenger, 2011)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5.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퍼스트 어벤져》입니다.

 

퍼스트 어벤져 - 포스터

<정보>

개봉 : 2011.07.28

장르 : 액션, 어드벤쳐

국가 : 미국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3분

감독 : 조 존스톤

출연진 : 크리스 에반스, 휴고 위빙, 토미 리 존스, 헤일리 앳웰, 도미닉 쿠퍼, 스탠리 투치 등

 

 

<줄거리>

포기를 모르는 자의 새로운 이름 ‘퍼스트 어벤져’

세계 전쟁으로 암흑에 빠진 시기, 왜소하고 마른 체격을 지닌 스티브 로저스는 그 누구보다 간절히 군 입대를 원하지만 빈약한 신체 조건으로 인해 번번이 거부당한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포기를 모르는 근성과 정의로움을 눈여겨본 ‘에스카인’ 박사에 의해 마침내 입대를 허가 받은 스티브 로저스. 번번이 훈련에서 뒤처지고 동료들에게 무시당하기 일쑤지만, 그의 근성과 희생정신을 높게 산 박사는 최고의 전사를 양성하는 ‘슈퍼 솔져’ 프로젝트의 최초 실험자로 스티브를 선택하고, 비밀리에 진행된 이 실험을 통해 그는 완벽한 육체와 인간의 한계를 초월한 신체 능력을 얻게 된다. 하지만 실험 성공과 동시에 히드라 조직 일원의 난입으로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고, 슈퍼 솔져 프로젝트의 기술을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인 에스카인 박사의 죽음으로 스티브는 최초이자 마지막 슈퍼 솔져로 남게 된다.

같은 시기, 세계를 위협하는 최정예 군단 ‘히드라’의 수장 ‘레드 스컬’은 절대 파워의 근간이 되는 ‘코스믹 큐브’를 손에 쥐게 되고, 이를 통해 신무기 제작에 착수한다. 막강한 기술력과 조직력을 앞세워 전쟁터를 초토화시키며 악명을 높여가던 레드 스컬. 급기야 가공할만한 위력을 지닌 비밀 신무기를 통해 전 인류를 위협할 거대한 공격을 본격화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우연히 이 계획을 눈치챈 퍼스트 어벤져 역시 그에 맞선 최후의 결전에 나서는데...!

세계를 위협하는 전쟁, 그 한가운데로 향한 ‘캡틴’
슈퍼히어로의 역사로 남을 그의 활약이 시작된다!

 

반응형

 

<리뷰>

영화 《퍼스트 어벤져》는 2011년에 개봉한 마블 코믹스 원작의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1940년대 뉴욕을 배경으로, 악당 레드 스컬과의 전투를 통해 캡틴 아메리카가 탄생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퍼스트 어벤져 - 리뷰


먼저 이 영화는 재미와 긴장감을 균형있게 제공하면서도, 스토리의 전개가 매우 일관성 있고 집중력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전투씬은 액션 장면의 완성도가 높아서, 그 몰입감이 상당히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퍼스트 어벤져 - 리뷰


또한, 주인공인 캡틴 아메리카의 캐릭터가 굉장히 매력적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이전 영화들에서는 눈에 띄지 않았던 크리스 에반스가 훌륭한 연기력으로 캡틴 아메리카의 매력을 충분히 발산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보조하는 조연들의 연기력도 뛰어나서, 캐릭터들의 감정선이 깊이 있게 전달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퍼스트 어벤져 - 리뷰


하지만, 일부 관객들은 이 영화의 전쟁적인 분위기와 슈퍼히어로의 존재감을 함께 소화하기 어렵다는 평을 내리기도 합니다. 또한, 스토리의 깊이나 심오함에서는 다소 부족한 면이 있어서, 더욱 복잡하고 깊이 있는 스토리를 원하는 관객들에게는 아쉬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퍼스트 어벤져 - 리뷰

 

전반적으로 《퍼스트 어벤져》는 마블 코믹스 팬이라면 놓치지 않아야 할 작품 중 하나입니다. 재미와 긴장감, 그리고 매력적인 캐릭터와 액션 장면이 결합되어, 즐거운 영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예고편>

퍼스트 어벤져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퍼스트 어벤져》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Captain America: The Winter Soldier, 2014) 정보 줄거리 후기 예고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입니다. 개봉 : 2014.03.26 장르 : 액션, 어드벤처, SF 국가 : 미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36분 감독 : 조 루소, 앤서니 루소 출연진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