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영화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Ant-Man and the Wasp, 2018)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4.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입니다.

 

앤트맨과 와스프 - 포스터

<정보>

개봉 : 2018.07.04

장르 : 액션, 어드벤처, SF

국가 : 미국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18분

감독 : 페이튼 리드

출연진 : 폴 러드, 에반젤린 릴리, 마이클 페나, 월튼 고긴스, 바비 카나베일, 주디 그리어 등

 

 

<줄거리>

“이제 믿을 건 자네 둘 뿐이야”
사이즈부터 다른 마블의 히든카드가 온다

 

‘시빌 워’ 사건 이후 은둔하며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에서 고민 중이던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 앞에 정체불명의 빌런 ‘고스트’가 등장한다. 시공간의 개념이 사라진 양자 영역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기술을 훔쳐 달아난 고스트를 쫓던 앤트맨과 와스프는 상상도 못했던 상황에 직면하는데…

*양자 영역이란?
; 원자보다 더 작은 입자의 세계로 시공간의 개념이 사라진 영역으로, 앤트맨을 탄생시킨 행크 핌 박사의 아내이자 1대 와스프가 사라진 곳

 

반응형

 

<리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3의 여덟 번째 영화이자 앤트맨 실사영화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다. 전작의 밝은 분위기와 유머 코드를 잘 이어받았으며, 폭력적이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선정적인 장면 또한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영화이다.

 

앤트맨과 와스프 - 리뷰


전편의 개그 코드들은 강화되면서도 관객들이 지루하지 않게 조금씩 연출을 바꾸어 놓았다. 전작처럼 루이스의 설명충 개그가 두드러지는데, 전편에서 3번 가까이 나온 개그를 다시 반복하는 것을 막기 위해 '진실의 약' 연출과 부도난 사장에게 빡친 직원들의 추임새를 더해서 한 번으로 줄여 짧고 굵게 나왔다. 1편과 정반대가 되는 연출 등을 통해서 관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도 선사했다.

 

앤트맨과 와스프 - 리뷰


그러나 전작에 비해서는 아쉽다는 평도 많았다, 영화가 스토리의 긴장감이나 히어로물로써의 무게감이 떨어지는 점이 가장 큰 비판으로 작용한다. 등장인물들이 더 늘어나고 무대도 넓어지면서 행크핌 부녀와 스콧 랭의 이야기, 여기에 끼어드는 고스트와 골리앗, 스콧랭을 감시하는 FBI, 행크핌의 양자역학 기술을 노리는 범죄조직 등 이야기가 4가지로 전작보다 더 많아졌는데, 이걸 풀어주는 방식이 다소 가볍고 산만하다.

 

앤트맨과 와스프 - 리뷰


액션신 같은 경우도 전반적으로는 무난한 편에 속하지만, 전작에 등장한 앤트맨 & 옐로우 재킷과의 케이스 내부에서 벌어지는 전투나 토마스 기차를 사이에 두고 벌어지는 후반부 가정집 전투 같은 아기자기하고 다채로운 액션에 비해서 앤트맨과 와스프는 딱히 인상적이거나 그다지 기억에 남는 전투가 많다고 보기 힘들다. 시빌 워에서 거대화 능력을 선보인 이후인 만큼 본작에서도 소형화보다 거대화의 비중이 늘었는데, 소형화와 달리 그다지 다채로운 연출을 보여주지는 못했다는 평이다.

 

728x90

 

<예고편>

앤트맨과 와스프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추천]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 정보/줄거리/리뷰/예고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입니다. 개봉 : 2023.02.15 장르 : 액션, 어드벤처, SF, 스릴러 국가 : 미국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4분 감독 : 페이튼 리드 출연진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