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영화

영화 어메이징 메리(Gifted, 2017)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4.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어메이징 메리》입니다.

 

어메이징 메리 - 포스터

<정보>

개봉 : 2017.10.04

장르 : 드라마

국가 : 미국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01분

감독 : 마크 웹

출연진 : 크리스 에반스, 맥케나 그레이스, 린제이 던칸, 제니 슬레이트, 옥타비아 스펜서, 줄리 앤 에머리 등

 

 

<줄거리>

해변가 조용한 마을에서 삼촌 프랭크(크리스 에반스)와 함께 살아가는 7살 수학 천재 소녀 메리(맥케나 그레이스). 메리가 학교에 들어가면서 그녀의 천부적 재능은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하고, 세계적인 수학계 저명인사이자 메리의 할머니인 에블린(린제이 던칸)은 그녀가 세상을 바꿀 수학자가 되기를 희망한다.

바닷가에서 뛰어놀기보다 어려운 수학 문제 풀기를 즐거워하는 메리 그리고, 그녀에게 세상이 필요로 하는 수학자의 길을 열어주고자 하는 할머니. 촉망받는 천재 수학자였지만 불행한 죽음을 맞은 여동생과 약속한 메리의 평범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이를 반대하는 삼촌 프랭크. 이들의 바람은 결국 특별한 천재 소녀 메리를 둘러싼 법적 분쟁으로 번지는데…

7살 사랑스러운 천재 소녀 메리의 선택은 어느 쪽일까?
과연 그녀는 행복해질 수 있을까?

 

반응형

 

<리뷰>

《어메이징 메리》는 2017년에 개봉한 미국의 드라마 영화이다. 마크 웹 감독의 특징인 빠른 편집과 섬세한 연출로 영화는 전반적으로 화려한 비주얼과 감성적인 분위기를 담고 있으며, 주연 배우들의 연기는 물론이고 조연 배우들의 연기도 인상적이다.

 

 

미국의 가정 환경에 대한 고찰을 할 수 있는 영화라서 그런지 미국인들의 공감을 얻었다. 미국은 극장보단 주로 IPTV 같은 가정에서 영화를 가족끼리 시청하는 데 <어메이징 메리>는 그런 미국 환경에 가족영화로서 자리 잡았다. <어메이징 메리>에선 천재 아이에 대한 양육권 분쟁을 화두로 잡는데 미국에선 흔한 소송 중 하나가 양육권 분쟁이다.

 

728x90

 

<예고편>

어메이징 메리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어메이징 메리》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추천] 레옹 - 정보/줄거리/리뷰/예고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입니다. 개봉 : 1995.02.18 재개봉 : 2020.06.11 장르 : 범죄, 액션 국가 : 프랑스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32분, 110분(재개봉) 감독 : 뤽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