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영화

영화 복수는 나의 것(Sympathy For Mr. Vengeance, 2002)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3.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복수는 나의 것》입니다. 작품의 정보, 줄거리, 리뷰 그리고 예고편 순으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복수는 나의 것 - 포스터

<정보>

개봉 : 2002.03.29

장르 : 스릴러, 범죄

국가 : 한국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러닝타임 : 120분

감독 : 박찬욱

출연진 : 송강호, 신하균, 배두나, 임지은, 한보배, 이대연 등

 

 

<줄거리>

청각 장애인 노동자 류는 신장이 필요하다. 피붙이 누이가 신장 이식 수술을 받아야 하기 때문.

누나에게 맞는 신장을 찾기 위해 돈이 필요한 류는 애인이자 운동권 학생인 영미의 말에 아이를 유괴한다. '착한 유괴'라고 류를 설득해 동진의 딸을 유괴하지만 이 사실을 알게 된 류의 누이는 스스로 목숨을 끊고 우연한 사건으로 아이마저 죽게 된다.

아이를 잃고 복수심에 불타는 동진은 영미와 류를 찾아 잔혹한 복수극을 펼치는데...

 

반응형

 

<리뷰>

이 영화는 한 소녀가 가족들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추구하는 이야기입니다. 박찬욱 감독의 대표작 중 하나로 꼽히며, 그의 무게감 있는 감독력과 뛰어난 연출로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복수는 나의 것 - 리뷰

 

영화의 전개는 비교적 느리게 진행되지만, 이는 그만큼 등장인물들의 심리 묘사와 인간관계를 더욱 자세히 그리기 위해서였습니다. 또한, 평소 영화에서 자주 접할 수 없는 장면들이 많아서 굉장히 독특하고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복수는 나의 것 - 리뷰


주인공들의 연기력 또한 매우 훌륭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몰입감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악, 연출, 연기력 등이 모두 완벽하게 어우러져 이 영화를 통해 박찬욱 감독의 진정한 역량을 볼 수 있습니다.

 

728x90

 

<예고편>

복수는 나의 것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복수는 나의 것》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추천] 올드보이 - 정보/줄거리/리뷰/예고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작품은 영화 올드보이입니다. 개봉 : 2003.11.21 재개봉 : 2013.11.21 장르 : 스릴러 국가 : 한국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20분 감독 : 박찬욱 출연진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