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영화

영화 장르만 로맨스(Perhaps Love, 2021)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2. 11.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미디 연기의 대가 류승룡 배우의 《장르만 로맨스》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코미디, 드라마 장르를 좋아하는 제게는 즐겁게 본 영화라 리뷰하게 되어 행복합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장르만 로맨스 - 포스터

<정보>

개봉 : 2021.11.17

장르 : 드라마, 코미디

국가 : 한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13분

감독 : 조은지

출연진 : 류승룡,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 오정세, 박형수, 최희진 등

 

 

<줄거리>

매일매일 버라이어티 한 그 작가의 사생활 개봉박두! 

쿨내 진동 이혼 부부 
일촉즉발 비밀커플 
주객전도 스승제자 
알쏭달쏭 이웃사촌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의 사생활이 밝혀진다!

 

반응형

 

<리뷰>

떨쳐내야만 하는 이유와 떨쳐낼 수 없는 인연이 얽힌 관계에 대한 이야기다.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현(류승룡)을 중심으로 그의 전 부인 미애(오나라)와 비밀 연애 중인 친구 순모(김희원), 이혼한 부모 때문에 삐뚤어지는 아들 성경(성유빈)과 놀라운 재능으로 현의 자존심을 긁는 제자 유진(무진성). 이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오만가지 갈등의 원인이 서로에 대한 이해와 사랑이라는 점이 마음에 오래 남는다.

 

장르만 로맨스 - 리뷰


영화를 보고 나니, 제목이 ‘어떤 선언’처럼 다가온다. 포부가 큰 작품이다. 로맨스 장르에 특화된 한정된 감정에 머무르지 않고, 다양한 인물들이 타인과의 관계 안에서 느끼는 감정의 결을 폭넓게 잡아채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해 주는 건 기적”이라는 희로애락 앞으로 우리를 데려다 놓는다. 기조는 유쾌하지만, 전달하고 있는 메시지는 묵직하고, 이를 바라보는 연출의 시선은 깊다. 알고는 있었지만, 분위기를 쥐락펴락하는 데 류승룡은 가히 천재적이다. 질풍노도 시기에 찾아오는 휘몰아치는 감정을 날것처럼 널뛰기하는 성유빈의 활약도 발군인 것 같다.

 

장르만 로맨스 - 리뷰


조은지 감독의 재기 발랄한 연출 데뷔작. 배우 출신 감독에게 기대하는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와 캐릭터 조율 능력을 제대로 발휘해 연기 앙상블의 참맛을 살렸다.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탁월한 배우이지만 특히나 코미디 장르에서 진가를 나타내는 배우 류승룡의 연기는 이번에도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상대 배우를 가리지 않고 연기 합의 균형점을 맞추는 치밀함, 관객이 기대하는 웃음 타이밍을 실패 없이 살리는 정확함은 경지에 이른 듯하다. 조은지 감독의 다음 연출작, 배우 류승룡의 다음 작품을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 같다.

 

장르만 로맨스 - 리뷰

 

물론 이 영화는 류승룡 배우와 김희원 배우의 어나더 레벨의 연기력이 돋보이지만, 아들 역의 성유빈 배우의 연기를 보고 많이 놀랐다. 정말 팔딱팔딱 뛰는 생선 같았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를 발견한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았다.

 

728x90

 

<예고편>

장르만 로맨스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입니다.

류승룡 배우와 김희원 배우의 연기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을 한번 더 하게 되었던 영화 같습니다. 이상으로 《장르만 로맨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리뷰] 극한직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 천만 관객 영화 극한직업을 리뷰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류승룡 배우의 코믹 연기를 너무 좋아해서 즐겁게 보았던 영화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개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