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영화

영화 러브&드럭스(Love and Other Drugs, 2010)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 볼 작품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 <러브&드럭스>입니다.

 

러브&드럭스 - 포스터

<정보>

개봉 : 2011.01.13

장르 : 로맨스, 멜로, 코미디

국가 : 미국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12분

감독 : 에드워드 즈윅

출연진 : 제이크 질렌할, 앤 해서웨이, 올리버 플랫, 행크 아자리아, 조시 게드 등

 

 

<줄거리>

사랑의 묘약을 처방해 드립니다.
타고난 바람둥이 제이미(제이크 질렌할 분)는 넘치는 바람기 때문에 다니던 직장에서 해고를 당한다. 제약회사에 영업사원으로 취직한 제이미는 자신의 매력을 100% 활용, 병원을 상대로 영업에 나선다. 얽매이길 싫어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매기(앤 해서웨이 분). 그녀는 진지한 사랑에 빠지길 두려워하며 가벼운 관계만을 쫓아 하룻밤 상대로 남자들을 고른다.

병원에 영업차 갔던 제이미는 그곳에서 환자인 매기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장난스럽고 유쾌한 제이미의 연애신청이 싫지 않은 매기는 진지한 사랑보다는 몇 시간을 함께 보낼 잠자리 친구로 지내자고 제안한다.

한편, 화이자가 개발한 비아그라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제이미는 업계에서 승승장구하게 된다. 몸으로 하는 사랑(?)엔 쿨하고 마음으로 하는 사랑은 싫은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의 매력에 이끌리게 되고 제이미는 매기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그녀는 받아들이지 않는데……

알고 보면 사랑에 서툰 그들에게 찾아온 특별한 처방은…?

 

반응형

 

<리뷰>

<라스트 사무라이>, <블러드 다이아몬드>의 감독인 에드워드 즈윅이 제작/각본/감독을 맡은 미국의 로맨스 영화이다. 제이크 질렌할, 앤 해서웨이가 브로크백 마운틴에 이어서 5년 만에 합을 맞췄다.

 

러브&드럭스 - 리뷰

 

초반에는 평범한 로코물 같지만, 중반부터 나오는 해서웨이의 파킨슨병과 그 병을 마주하는 연인의 이야기가 흥미롭다. 확실히 남녀 주인공들의 반대되는 심리 상태와 마음 가짐을 연기자들이 맛깔나게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러한 부분들이 이 영화의 진정한 매력이라고 생각된다. 연인끼리 보기에 좋은 영화라고 생각이 들었다. 영화를 보면서 연인이 아프게 된다면 어떤 생각이 들고 나는 어떤 태도를 취하게 될지 고민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러브&드럭스 - 리뷰

 

전형적인 로맨스 영화의 플롯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했으며, 지나친 베드신과 노출 등이 흥을 깨뜨린다는 아쉬움이 있다. 하고자 하는 이야기는 좋은 것에 비해 눈요기적인 연출들이 아쉬운 영화라고 생각된다.

 

728x90

 

<예고편>

러브&드럭스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러브&드럭스>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추천] 내 사랑 내 곁에 - 정보/줄거리/리뷰/예고편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작품은 영화 내 사랑 내 곁에입니다. 개봉 : 2009.09.24 장르 : 드라마 국가 : 한국 등급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1분 감독 : 박진표 출연진 : 김명민, 하지원, 임하룡,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