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드라마

드라마 빈센조(Vincenzo, 2021)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 볼 작품은 드라마 《빈센조》입니다. 얼마 전 재벌집 막내아들을 재미있게 보면서 이 드라마가 많이 떠올라서 리뷰하게 되었네요.

 

빈센조 - 포스터

<정보>

방송 기간 : 2021.02.20 - 2021.05.02

방송 횟수 : 20부작

장르 : 블랙 코미디, 범죄, 누아르, 로맨스

국가 : 한국

시청 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연출 : 김희원

극본 : 박재범

출연진 :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김여진, 곽동연, 조한철 등

 

 

<줄거리>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

 

반응형

 

<리뷰>

김재범 작가는 전작 김과장과 열혈사제를 만든 작가답게 악을 벌하고 통쾌한 사이다를 보여주는 작품을 만들었다. 다만 전작들과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경찰이나 검찰 같은 기관이 아니라 마피아가 이를 보여주었다는 점이다.

 

빈센조 - 리뷰

 

특이한 점은 빈센조는 정의 구현을 위해 악을 벌한 게 아니며, 이유는 매번 개인적인 것이었다. 즉, 빈센조가 악을 벌한 건 어디까지 결과적으로 정의 구현이 되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됐을 뿐 행동원리는 철저히 자기 자신을 위함이었다. 이런 점은 꽤나 신선하게 다가왔다.

 

빈센조 - 리뷰

 

송중기 배우와 전여빈 배우의 연기는 역시 좋았고 드라마를 잘 이끌어 갔다고 본다. 특히 전여빈 배우는 멜로가 체질에서 보여준 연기력을 어김없이 보여주어서 너무 매력적이었다고 생각한다.

 

빈센조 - 리뷰

 

작중에서 감초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는 금가플라자 사람들이 아쉬웠다. 특히 진지함을 유지할 수 있는 장면과 설정에도 뜬금없이 코믹을 넣어 드라마의 흥이 깨지는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빈센조라는 캐릭터가 너무 전지전능하고 모든 것을 해결해 버릴 듯 나오니 뒤로 갈수록 너무 현실성이 떨어지는 느낌을 받아 아쉬웠다.

 

728x90

 

<예고편>

빈센조 - 예고편

주관적인 총점은 ★★★ 입니다.

이상으로 드라마 《빈센조》의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드라마 리뷰] 재벌집 막내아들

안녕하세요 드디어 완결이 나서 정주행 하고 화제의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방송 기간 : 2022.11.18 - 2022.12.25 방송 횟수 : 16부작 장르 : 판타지, 복수, 오피스, 가족, 정치,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