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영화

영화 끝까지 간다(A Hard Day, 2013) 정보 줄거리 리뷰 예고편

by 맥기디 2023. 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해 드릴 영화는 《끝까지 간다》입니다. 좋아하는 배우 두 분이 나와서 참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끝까지 간다 - 포스터

<정보>

개봉 : 2014.05.29

장르 : 범죄, 액션

국가 : 한국

등급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1분

감독 : 김성훈

출연진 : 이선균, 조진웅, 신정근, 정만식, 신동미 등

 

 

<줄거리>

완벽하게 숨긴 줄 알았다…!
어머니의 장례식 날, 급한 연락을 받고 경찰서로 향하던 형사 ‘고건수’(이선균).
아내의 이혼 통보, 갑작스러운 내사 소식까지,
스트레스 폭발 직전의 건수는 실수로 사람을 치는 사고를 일으키고 만다.
되돌릴 수 없는 상황! 어떻게든 모면해야 하는 건수는
누구도 찾을 수 없는 곳, 바로 어머니의 관 속에 시체를 숨긴다.

끝났다고 생각한 순간, 놈이 나타났다!
하지만 곧 경찰 내부에서 실종 및 뺑소니 사건에 대한 수사가 시작되고
범인이 다름 아닌 자기 자신인 건수는 이를 은폐하기 위해 애쓴다.
그러던 어느 날, 사건의 모든 걸 알고 있다는 정체불명의 목격자 ‘박창민’(조진웅)이 등장하고,
목적을 감춘 채 건수를 조여 오는 창민의 협박 속
건수의 상황은 예측할 수 없는 위기로 치달아 가는데…!

절체절명 형사의 마지막 반격이 시작된다!

 

반응형

 

<리뷰>

나쁜 놈과 더 나쁜 놈의 흥미로운 싸움으로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보는 이의 심장을 쥐락펴락하는 솜씨가 일품이다. 관객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스릴과 서스펜스에 그 긴박한 사이 삽입된 코미디가 잘 어우러져 매우 좋은 평을 받았다. 또한 불필요한 장면 없이 속도감 있게 끌고 가며 몰입감이 높다. 시나리오, 연출, 배우 삼박자가 모두 훌륭하게 맞아떨어진 작품이라 할 수 있다. 허를 찌르는 전개와 좋은 리듬을 만들며 흐르는 찰진 대사들이 인상적이다.

 

끝까지 간다 - 리뷰


이선균은 다혈질에 짜증이 넘치는 형사를 맡아 기존의 이미지에서 탈피한 연기로 호평받았다. 악역을 맡은 조진웅도 보는 내내 관객들을 소름 끼치게 만드는 미친 존재감을 뽐내며 극찬을 받아 2014년 12월 17일에 열린 청룡영화상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하였다.

 

끝까지 간다 - 리뷰

 

아무 기대도 없이 영화관에 들어가서 충동적으로 보게 된 영화였는데, 곁가지를 쳐내고 처음부터 내달리는 스토리가 참 눈을 끌었다. 뭔가 처음부터 두 주인공이 각설하고 할 일만 미친 듯이 해내고 달려 나가는 경주마 같은 느낌이 크게 와닿았다.

 

728x90

 

<예고편>

끝까지 간다 - 예고편

주관적인 평점은 ★★★★입니다.

이상으로 영화 《끝까지 간다》의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리뷰] 내 아내의 모든 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류승룡 배우의 로맨스 코미디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이 영화를 통해서 류승룡 배우의 코미디 연기에 빠졌던 기억이 있네요. 개

filmview.tistory.com

 

[영화 리뷰] 완벽한 타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영화 완벽한 타인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이 영화를 다섯 번 이상 본 것 같은데요, 볼수록 디테일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그럼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

film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